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광명 / 하안동 맛집] 파스타는 무.조.건 여기죠!!! "달그락"

728x90
반응형

아... 여기는 진짜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었는데요.

진짜 사진만 엄청 찍어놓고 아끼고 아끼다가 포스팅하는 곳이랍니다.

하안사거리 아울렛근처에 위치한 곳이에요.

찐 맛집이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식사시간이 겹치면 웨이팅이 좀 있는 곳인데요.

웨이팅 하셔도 정말 실패 없는 맛집이죵!!

테이블 5개 정도 있는 작은 가게랍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요. 인스타사진각!

테이블 위에 식기류가 미리 세팅되어 있어요.

숟가락과 포크가 너무 예쁜데 살짝 무거워요. 

메뉴판입니다!

원래도 자주 방문했던 곳이었지만 진짜 임신 초기 때는 매일 저녁마다 갔던 것 같아요.

그때는 진짜... 입덧 때문에 면만 들어가서 주구장창 갔어요. ㅋㅋㅋㅋㅋ

 

이제부터 음식 사진 나갑니당~

입덧을 잠재워줬던 리코타샐러드

가끔 치킨이 당길 땐 치킨텐더샐러드 ㅋㅋㅋ

그릇은 같아도 다 다른 날이랍니다. ㅋㅋ

처음에 음식을 기다리고 있으면 먼저 나오는 식전빵! 마늘바게트인데 진~짜 맛있거든요?

이걸... 초기엔 입덧 때문에 못 먹었었어요 ㅜㅜㅜ

그래서 남아있는 사진 ㅋㅋㅋ

 

입덧을 완화시켜 줬던 볼로네제!! 

매콤해서 쑥쑥 들어갔어요. 

 

콜라도 열심히 시켜 먹었고요. 

 

봉골레파스타

혹은 알리올리오는 항상 빠지지 않았죠~

그리고 내 사랑 빠네크림파스타까지!!

진짜 다~ 다른 날이에요. 

음식들이 진짜 너무 예쁘고 정갈하지 않나요?

거기다 맛도 정말 최고예요!!!!

이제 곧 아기가 태어나는데 그전에 한 번 더 들려봐야겠어요!!

 

아주 아주 아주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경기 광명시 하안로 287번 길 22 1층
영업시간 월 - 토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0:30 )
02-899-5855
포장, 배달, 무선인터넷
주차정보 - 매장 앞 공영주차장 혹은 철골공영주차장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