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광명 맛집] 철산역 맛집 "콩두"

728x90
반응형

간단히 술 한잔 하기도, 저녁모임도, 식사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장소

철산역 주변 맛집 콩두입니다. 

철산역 4번출구에서 광명 법원가는 길목 쪽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가능하지만 철산 상업지구 특성상 주차하기가 좀 힘들죠..

그래도 주차를 하신다면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내부는 넓은 편인데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벽만 찍었네욥..

자리에 앉았어요. 

코로나 이후로는 이렇게 개별로 수저가 종이에 포장되어 있는 게 깔끔해서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식사를 하러 간 거라 청국장비빔밥과 두부뚝제육덮밥을 시켰습니다. 

정갈하게 나온 반찬이네요!

나물들이 간이 딱 배어있어서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메인메뉴 

청국장이 진한데 향이 강하지 않아 좋았어요. 

극호!!!

제육은 말해 뭐 합니까. 소울푸드 아닙니까?ㅋㅋㅋ

강황밥인가요?

건강식스타일 밥까지!

항공샷!!

있었는데요~

없어졌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경기 광명시 철산로 15 웅진빌딩
영업시간 월 - 토 10:30 - 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0507-1341-1585
단체 이용 가능, 예약,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