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가산디지털 맛집]이차돌

728x90
반응형

얼마 전부터 간판이 눈에 밟혀 방문하게 된 이차돌

리뷰 들어갑니다~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영업시간, 11:00 - 24:00
02-830-1409

가산디지털역 5번출구로 나와 계~~속 걷다 보면 수출의 다리가 나오는데요.

수출의 다리 바로 전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은 꽤 넓은편이었는데 사람이 많고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메뉴판 사진 갑니다!

 

메뉴판 몽땅 올렸어요.

메뉴가 엄청 많았는데 다 맛있어보여요. + _+

순살 차돌이라 그런지 굽기 쉽게 펼쳐져 있었어요!

애정 하는 파절이~~

처음에는 소량 주시는데 셀프바에서 계속 리필 쌉가능합니닷.

상차림///

쪼오기 보이는 반찬들과 소스도 파절이와 같이 셀프바에서 리필 가능해요.

맛있게 익어서 어서 내입으로 GO~

또 나오고 바로 찍었어야 했는데 먹다 찍기!

이번에도 눈이 돌았었네요...

이된장과 육회까지!! 넘넘 맛있쪙

 

저희가 시킨 메뉴는

- 순살차돌(6.9) 3인분 

- 육회(11.9) 1개

- 이된장(6.9) 1개      

이었고요.

 

 

둘이서 먹었는데 제가 좀 많이 먹는 편이라 알맞게 맞았어욥ㅋㅋㅋㅋㅋ역시 먹짱노들!

(저거 먹고 운동 간 것은 안비밀이욥>< ㅋㅋㅋㅋㅋㅋ)

그다음 날 점심도 여기서 또 먹었는데 그때도 역시나 미친 듯 먹어서 사진이 없었어요 하하핳ㅎ핳

 

넘넘 맛있게 먹어서 또 생각나는 맛!

조만간 또 들릴 계획입니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