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시흥 / 목감맛집] 돈통마늘보쌈

728x90
반응형

퇴근길 급 보쌈이 당겨 방문하게 된 목감 돈통마늘보쌈집!

 

목감에서 맛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들어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홀은 꽤 넓은편이었어요.

저녁모임, 회식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주문하기!! 

임신 후기가 되니 소화가 잘 안 돼 소식좌가 되어버려

어쩔 수 없이 마늘보쌈 소짜리 하나와 쟁반국수 소짜리 하나를 주문했습니다.ㅜㅜ

원래 이렇게 드시나요?ㅋㅋㅋㅋ

기본찬이 나오고 바로 보쌈도 준비가 되었어요.

보쌈이 너무 정갈하네요!

쟁반국수도 넘 먹음직스러워 보인다는+ _+

여기에 순두부찌개가 나오는데 요것 또한 너무 맛있었어요!!!

아직도 입덧이 살짝 남아있는데 보쌈에 군내하나 안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증말!!!!

크크크 

 

야무지게 비비고~

야무지게 먹기!!!

 

 

오늘 저녁엔 목감에 있는 돈통마늘보쌈 어떠신가요?!

 

아주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