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군포 / 금정 맛집] 원조마산아구찜 해물탕

728x90
반응형

지인댁에 방문하면서 가게 된 원조마산아구찜 포스팅 시작합니다.

금정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금정역 4번출구에서 141m입니다.

골목 안쪽이라 가게 앞에 주차는 어려웠고 근처 공터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답니다..

 

실내는 엄~청 넓었어요. 

회식, 가족모임, 단체모임 여러 팀 수용 가능할 정도로요!

섞어찜 중자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찬도 아주 잘 나왔어요. 

부침개도 가끔 먹고 싶었는데 여기서 먹게 되네요!

반찬도 다 맛도리~

 

드디어 나온 섞어찜!! 

옷에 튈까 봐 직원분이 옆 테이블에서 잘라주셨어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_+

같이 간 지인이 어르신이라 계속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자세한 사진은 생략되었습니다.

양념도 잘 배어있고 여러 해산물이 풍부했어요.

바다의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 곳!

소식해야 하는데 이날도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에 볶음밥과 함께요... ㅋㅋㅋㅋ

볶음밥은 진리!!!

꼭 시켜드시길 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226번 길 35 
24시간 영업
031-397-888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