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시흥 카페]늘솜당(애견동반나들이)

728x90
반응형

요즘 광명에서 가까운 쪽으로 놀러 다니다 보니
가는 곳이 거의 다 시흥 쪽이네요.
시흥 늘솜당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시흥시 하우로122번길 50-3 베이커리카페 늘솜당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0507-1330-0950
단체석,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와이파이

주차장 들어가는 쪽이 골목? 같은 느낌이라
반대편에서 차가 나오면 덜덜덜 했었어요.
주차장 들어가는 길목엔
주차안내원이 계셔서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주시고요.
조금 빨리 방문을 해야
여유롭게 주차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번에도 왔다가 주차장 들어가는 줄이
길~게 늘어져 있어서 기다리다 지쳐서
그냥 돌아간 적이 있었어요.

주차를 하고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야외
야외가 예뻤는데 우중충한 날씨로 너무 어둑해 보이고
카메라에 예쁨이 잘 안 담겼어요 ㅜㅜ

입구 왼쪽에는 빵 연구소가 있고요.
왼쪽에 잘린 부분은 계단이에요.
계단을 통해서도 들어오실 수 있습니당!
입구로 들어가 봅니다.

1층 왼쪽 편에 자리와 여자 화장실이 있어요.
오른쪽으로 돌면 빵이 쫘악~

아니!!!
빵 종류 실화입니까??!!!
이래서 항상 줄이 있었었나 봐요..
와 생각 같아서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ㅜㅜ
깨알 굿즈인 에코백까지 판매하네요!!

음료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소금빵과 크림치즈모찌 요렇게 시켰어요.

시키고 난 후 잠시 2층 구경을 해봤습니다.

넓은 공간과 테라스, 안쪽에도 테이블과
루프탑으로 가는 계단까지 있네요.
루프탑 가는 길에 앉아계시던 분들이
이야기가 좀 깊어 보여
올라가지 못하고 멀리서 사진만 뙇 찍었답니다..


야외 테라스는 애견동반이 가능하고요.

전체적으로 빵 맛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크림치즈모찌는 제 입에 최고의 맛!!!!!
빵 연구소가 있어서인가 정말 빵지 순례로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테이블 간의 거리도 넓고 자연 뷰로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연인과 함께해도 좋고,
가족단위로 오기에도 아주 좋은 곳인 늘솜당!!!!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