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시흥 맛집]베러스퀘어(애견동반나들이)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소리와 함께 방문했었던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
베러스퀘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경기도 시흥시 달월길 87
(달월역 2번출구에서 770m)
영업시간 화~금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라스트오더 20:00)
토, 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6:00 -17:00 / 라스트오더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507-1333-2762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유아시설(놀이방) , 남/녀 화장실 구분

달월역 2번출구에서 770m라고 했지만 젊지 않아서인지
역에서 걸어가기에는 좀 힘들 것 같은 느낌이었고요.
주변에 덩그러니 있는 느낌이어서인지 여기가 맞나...?
싶을 때 딱 보였던 곳이었어요.
주말 오전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서인지 주차는 여유롭게 할 수 있었어요.

저기 보이는 곳에서 사잇길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은 옆으로 길게 있긴 한데
저같은 초보는 약간 힘들 것 같은 느낌?!

주차장에서 정원입구로 들어가는 길목이고요.
정원 곳곳에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베러스퀘어는 요리하는 젊은 청년들이 모여
정원이 있는 가정집을 리모델링해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곳이라고 합니다.
정원에 연못도 있고 돌하루방까지!!
너무 예쁜공간에 뒤에
산까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정원이었어요.
정말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하지만 저희는 비가 오고 바로 갠 뒤라
너무 습하고 바닥이 질어서
야외정원은 포기하고 실내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당 ㅜㅜ 또르르...

입구에서 애견동반 가이드라인과
이용방법까지 꼼꼼하게 숙지!

계산대 왼쪽 벽에 메뉴판이 이렇게 걸려있어서
이걸 보고 계산대에서 주문을 하면 되고요~
아래는 상세버전입니당!

메뉴가 다양했지만 전날 피자를 먹어서
피자는 과감히 패스하고
크림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감베로니 크림 파스타(매콤), 사이다를 시켰어요.

주문하고 실내 곳곳 구경을 해봤어요.

야외정원이 넓어서인지
실내는 살짝 작은 느낌이 들긴 했지만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에요.
창가 쪽은 액자같이 풍경이 넘 예쁘기까지!!

구경하고 롱드는 테이블에
저는 잠깐 소리 산책하고 온 사이 나온 음식들!

크림 까르보나라가 꾸덕하니 맛있더라고요!!
감베로니 크림 파스타(매콤)는 저랑은 잘 맞지 않았....
다른 테이블 보니까 파스타랑 피자를 거의 드시더라고요.
우리도 피자 시킬걸....ㅋㅋㅋ

먹느라 우리 소리는 또 못 찍었네... ㅜㅜ
미안 소리야 ㅋㅋㅋㅋㅋ


실내공간이 생각보다 넓은 편이 아니어서인지
살짝 아쉬운감이 있었지만
봄, 가을에는 다시 재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좀 선선해지면 야외정원에서
피자랑 커피랑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