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마곡 맛집]똑똑한오징어

728x90
반응형

1차 도야지
중간에 잠깐 들린 고망고를 지나 들어간
2차 "똑똑한오징어"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85 마곡사이언스파크뷰 108호
02-3664-7646

발산역 1번 출구랑 가깝군요!

이 날 날씨가 좋아서인지 야외테이블까지
사람이 꽉꽉 차 있었어요.

 

출처 네이버

 

메뉴판을 따로 찍지 못해서
네이버 서칭 후 메뉴를 가져왔어욥!

야외 테이블에 자리가 생겨서 바로 앉았고요.
기본 세팅입니당.

저희는 오징어 모둠회(38,000원)를 시켰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좀 오래 걸렸어요ㅜㅜ
그 사이 친구들은 나와있는 세팅 반찬으로
술 한병 클리어 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인 오징어 모둠회!!
오징어와 회들이 싱싱했어요.
하지만 이미 2차로 들어와 한 병 클리어까지 했어서인지
회가 약간 적다 느낄 수 있었지만 가볍게 즐겼고요.


가게에도 그렇고 주변에도 사람이 워낙 많아서
시끌벅적했지만 뭔가 코로나 이후 이런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기분 좋은 시끄러움?!이었습니다.
반가움이라 해야 하려나..?ㅋㅋ

여러모로 즐겁게 즐기고 온 마곡이었습니다.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