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영등포 맛집]양평동 "또순이네"

728x90
반응형

코끼리 베이글에 이어 원래 가려고 했었던 양평동 또순이네!

된장찌개 하나로 건물을 올린 곳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찾아가 본 곳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47길 16 오오 1004빌딩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
점심메뉴는 2시까지
02-2672-2255
주차, 예약. 제로 페이

건물 뒤편으로 크게 주차장이 있다고 했는데

가게 앞 주변에 바로 자리가 나와서 호다닥 주차를 했어용.

골목 내 가게가 위치하고 있지만 주차안내원도 계셔서 주차하는 데에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입구가 생각했던 것보다 넓지 않아서 의아했는데 웬걸!

안에는 엄청 넓더라고요.

방도 따로 있어서 굳이 점심시간이 아니더라도

고기 먹으면서 가족, 지인끼리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고~소한 보리차 물과 반찬 세팅이 되고 

저희는 고기를 시킨 적이 없었는데 숯불이 세팅되더라고요?!

당황하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바로 된장찌개를 갖다 주셨어요 ㅋㅋㅋㅋ

옹기종기 숯불 위에서 끓여지고 있는 된찌들 ㅋㅋㅋㅋ

숯불에 올려서인지 순식간에 끓어버리네요.

와!!!!!!! 그냥 된장찌개일 뿐인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날 수가 있지?

이건 말로 표현이 안돼요.

진짜 꼭꼭꼭 드셔 보세요. 아니 드시지 마세요..저 혼자 알고 싶어요.. 아니 드세요 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거 같죠?

근데 완전 저세상 맛!!! 역대급 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적지 않은 밥 양이었는데 순식간에 클리어했고요.

내돈내먹ㅋㅋㅋㅋㅋ

나올 때 보니 줄이 길게 있었어요. 

뒤에 계시는 분들!! 걱정하지 마세욥. 금방 빠져요 진짜로 ㅋㅋㅋ

헤헤헤헿

너무 아쉬워서 포장까지 완벽하게 하고 돌아왔습니다. 킄킄크

사진 보니까 또다시 먹고 싶어요.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ㅋㅋㅋㅋㅋ

 

아주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