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정보

[하안동]하안동 코인노래방 "세븐스타코인노래연습장"

728x90
반응형

코로나 터지기 전 취미는
혼자 노래방 가서 4시간 정도
뽕빨 내고 오는 거였어요!
2019년 말.. 코로나가 창궐하면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중이용시설을 자제하게 되었죠.
그렇게 제 유일한 취미는...
코로나로 인해 사라져 버렸답니다....ㅜㅜ

최근!!!
코로나가 잠잠해진 틈을 타 살며시 방문하게 된
코인 노래방!
하안동에 코인 노래방 정보도 많이 없고
코인 노래방도 많이 없고..
발품 후 알게 된 "세븐스타코인 노래연습장"
포스팅 시작합니다!

경기 광명시 하안로287번길 21 진명빌딩 4층
영업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010-3522-5935
단체석,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4층에 올라와 엘베에서 내리면
요렇게 바로 입구가 보여요!
포토존이 넘 잘되어 있어요 ><
오른쪽 사진 주황색 거울 옆이 화장실입니다.

내부가 엄청 깔끔해요!
요즘엔 키오스크로 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쪼오기 키오스크로 가서 충전해봅니다.

나이 먹어도 다 배워야 하나 봐요 ㅜㅜ
버벅거리니 사장님께서 살짝 도와주심욬ㅋㅋㅋ
중간에 모자라면 추가 충전도 가능했어요.
더 좋았던 건 항상 코인 노래방 갈 때
만 원짜리 한 장 은행에서 찾아갔었는데
카드로도 가능하다는 거!!!!!
시간제와 코인제가 있어서
원하는 요금제로 결제가 가능했오요.

실내가 정말 깔끔하고 인테리어까지 모던하고
너무 좋으네유~
창가방도 있었고,
스탠드 마이크가 있는 방도 있다고 하셨는데
그건 아직 좀 부담스러워서
프라이버시를 위해
방음이 제일 잘 되는 곳으로 겟
했어요 ㅋㅋㅋㅋ

방안도 무척 깔끔하죠?
코로나 이후로는 환기와 소독이 잘 되지 않는 곳은
가기가 꺼려졌었는데
마이크 소독기와 먼지 하나 보이지 않는 깔끔한 방
누가 봐도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어
방 안이 아늑하게까지 느껴졌어요.

부르다 삘 받아서 한 시간 더 추가 ㅋㅋㅋㅋㅋㅋ
아주 재미있게 잘 놀다 갑니다!!!
또 방문할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