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일산 맛집]일산칼국수

728x90
반응형

일산에 유~명한 칼국수집이 있다고 들어 방문했어요.

영업시간 월~금 10:00 - 19:30
주말 10:00 - 19:00
대체공휴일 휴무
주차, 포장가능

주차장까지 꽉꽉 찬 이곳 

바로 일산칼국수 입니다!

줄 실화입니까? 아침 일찍 방문했는데도 줄이 길~~~게 있었어요.

웨이팅이 길어서인지 포장 판매하는 곳은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주차장이 만석일 때는 주차가능지역 안내도를 참고하시면 될 듯.

줄 서면서 지나친 화장실!

화장실도 아주 깔끔

두근두근

자리에 앉아볼까요옷?!

메뉴입니다.

딱 단일메뉴라서 인지 줄이 길었어도 금방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김치를 자르고 대기하면 패스트푸드처럼 금방 나와요!

크아~ 비쥬얼 미쵸따

닭고기와 바지락의 조화로 시원하고 진~한 국물

사진 보니 군침 돌아요~

완칼했어요!

 

오늘처럼 쌀쌀한 날은 뜨끈한 국물이 더 당기겠쥬?

조만간 또 칼국수 뿌시러 가야겠습니당ㅋㅋㅋ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