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의정부 맛집]의정부 장암 애견동반 플라워카페 테리(애견동반 나들이)

728x90
반응형

지난 추석즈음 일이 있어 의정부에 갔다 들리게 된 플라워카페 테리

카페 이름이 강아지 이름이랑 같은 테리였어요! (저도 나중에 카페를 차린다면 소리로 ㅋㅋㅋ)

경기 의정부시 장곡로 200 1층, 2층
영업시간 월 - 일  9:00 - 21:30 (실내)
                            9:00 - 22:30 (야외, 루프탑 / 라스트오더 21:30)
                매달 2, 넷째 주 월요일 정기휴무 
0507-1424-1339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입구가 요렇게 있고요.

전용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가 수월했어요. 

주문하려고 실내를 들어가니 세상에

푸르름이 보이시나요?

애견동반가능카페라 애견동반 안내서가 있어요. 

주문하는 곳 오른편에는 오늘의 꽃과 함께 여러 꽃들과 다육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아메랑 베이글, 스콘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쨔란~

태리집도 있고 태리도 가끔 돌아다니는 걸 보고 우리 소리도 돌아다니고 싶다고 예쁘게 애교를 떠는 모습 ㅋㅋ

소리야 언니 일해야한다 ㅋㅋㅋㅋ

깨알 소리 사료까지 ㅋㅋㅋㅋ

소리는 알러지가 있어서 도시락을 싸다녀요 ㅋㅋ

소리가 계속 울어서 한 바퀴 돌아보았습니다!

화장실과 벽면 꽃 
안에서 본 테라스와 2층으로 가는 계단

맑은 하늘! 중간에 비와 왔었는데 금세 그쳤어요.

2층
루프탑 가는 길
루프탑

루프탑 가는 길의 계단이 쪼금 무서워서 강아지를 안고 가거나 아이가 있으면 조금 위험하긴 할 듯요.

어른들은 손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당!

1층 야외 테라스까지!!!

 

강아지랑 방문하기 너무 좋고 커피맛까지 좋아 의정부 갈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들려보고 싶은 곳입니다.

야무지게 오늘의 꽃까지 챙겨 왔답니다!

 

소리와 함께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