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견정보

[대전] 강아지 수제간식 "멈머 (mummuh_h)"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우리 소리의 친구 딸기와 대박이네 언니가 하는 강아지 수제간식 전문점 
멈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대전광역시 서구 배재로 272 에 위치하고 있고요.
  • 영업시간은 12:00 - 20:00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 도매 & 예약 가능하고요.

원데이클래스 / 취미반도 있어 반려견에게 내가 만든 간식을 주고 싶다!
반려견 생일에 내가 만든 케이크로 선물을 주고 싶다!!!
하면 원데이클래스를 이용해 보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여기 판매하고 있는 케이크도 너무 예뻐서 우리 소리 알러지만 괜찮다면 
마구마구 사주고 싶어요.

딸기와 대박이네 언니가 보내준 소리 선물 ♥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지인강아지랑 소리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쨔란~~푸짐하죵?
캥거루간식이랑 열빙어를 시켰는데 서비스도 빵빵하게 챙겨주셨어요.

캥거루간식

열빙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고 아이스박스에 예쁘게 담겨서 왔어요.
간식이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 있다닛!!

귀여운 소리 먹방ㅋㅋㅋ

 

귀여우니까 동영상으로 한번 더!!!
 
집에서 대전이 가깝다면 정말 매일 데리고 갔을 거예요.. ㅜㅜ
대전과 가까우신 분들 저와 우리 소리대신 자주 들러주세요~
 
택배도 쌉가능!
 
맛있게 잘 먹었다고 소리가 전해달래요!
딸기, 대박이 언니 조만간 또 주문할게요 ♥

 
 

https://www.instagram.com/mummuh_h/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