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광명 / 하안동 맛집] 뽕잎사랑 샤브.보쌈

728x90
반응형

피검사 수치를 확인하고 나서는 열심히 열심히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했어요.

그중 샤브샤브는 단백질, 건강한 채소에 맛까지 보장되니 열심히 먹었던 것 같아요.

하안사거리 쪽 아울렛 뒤편에 있는 뽕잎샤브샤브는 가까워서 더 자주 접하게 되었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뽕잎의 효능도 알 수 있네요!! 여기서 뽕잎차도 먹어봤는데 녹차향같이 은은하게 나서 맛이 좋았어요.

 

2층 실내가 커서 가족모임, 회식하기에도 좋겠어요.

우리는 구석자리에 앉아서 조용히 식사를 즐기기로 했답니다. 

월남쌈 샤브샤브 주문했고요.

 

그사이 여기있는 셀프바에서 야채를 가져오면 된답니다.

광명 롯데아울렛에 있는 샤브샤브집에는 배추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곳은 달큼한 배추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 밖에도 밑반찬과 어묵, 유부, 떡까지!!!

구미가 마구마구 당기네욥 ㅋㅋ

야채를 가져오니 차려져있는 육수와 고기와 월남쌈 채소들

 

열심히 먹었습니다!

사진을 못 찍을만큼이요.... 하하하

칼국수 먹을때쯤 번뜩 생각나서 찍어 본 사진

아주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경기 광명시 하안로287번길 19 201호,202호
영업시간 월 - 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0:40)
02-899-2471
단체이용가능,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구분, 포장, 예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