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시흥 / 물왕 맛집] 아름드리 민물장어

728x90
반응형

물왕저수지를 들릴 때마다 

항상 저수지 입구쪽에 차가 많이 있던 가게가 있었어요. 

지나가다 항상 보는 장어집이었는데 기회가 되어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차를 오른쪽 입구쪽에 했는데 가게 크기에 비해 협소하더라고요?!

그래서 아 왜이렇게 주차 자리가 작지?라고 생각했었는데

가게 기준으로 왼쪽편 물왕저수지 안쪽으로도 주차공간이 크게 있었어요.

가게 방문시 주차는 문제없을 것 같습니당!

내부는 진짜 컸어요.

1층 화장실이라고 써져 있는 걸 보니 2층까지 있는 것 같았는데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셔서 바로 착석한지라 따로 둘러보지는 못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사실 어르신들이 봤을 때야 어린 나이겠지만 꽤 많은 나이를 먹었는데 장어를 제대로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어른들이 사주셔서 한 두 번 정도 먹어본 적은 있었지만 

저희끼리 와본 적은 이번이 처음이라 어떻게 주문해야 할지 감이 잘 안 잡히더라고요.

하지만 극뽁! 하고 장어 2인분과 장어탕을 주문해 봤습니다. 

반찬들이 나왔고요~

(추후 추가 반찬, 야채는 셀프입니다.)

곧이어 장어가 나왔어요!

숯불에 굽굽~

잘 익어버린 장어! 

폭풍 흡입 ㅋㅋㅋㅋ

생강이랑 먹으니까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장어탕에 공깃밥 하나 추가해서 나눠먹기!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클리어!!

 

 

이 날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경기 시흥시 금화로 404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031-480-894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