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연남동 맛집]슬로우(애견동반 나들이)

728x90
반응형

지난가을 방문했던 서울 연남동 브런치 맛집인 슬로우 지금에야 올리네요.

브런치로도 가능하고 저녁에는 칵테일도 파는 공간이랍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6길 25 2, 3층 Slow
영업시간 매일 11:11 - 24:00 (인스타 참고)
0507-1379-0433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나오고요.

입구로 들어오면 귀여운 달마시안 댕댕이가 맞이해 줘요.

오픈런으로 방문한 곳이라 첫 손님이라는!!

해가 잘 들어오는 창가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이 자리예요. 해가 정말 잘 들어오죠?!

자리에 앉아서 주변 자리도 둘러보았습니다.

메뉴를 고르고

세팅 구경하기!

컵받침 너무 힙하네요.

 

올리브와 소리

너희 둘 다 너무 귀엽구나!

 

올리브 자세 세상 편해 보여요.ㅋㅋㅋㅋ

올리브와 소리 번갈아 보고 있으니 이윽고 나온 음식들!

브런치로 먹을 거라 많이 안 시켰는데 음식 나오니 급 배가 너무 고파졌어요. 

급 떼샷

샐러드에 소세지 조합 신박한데 넘 맛있었어요. 

집에서도 넣어먹어 봐야지!

마구마구 먹다 감바스에 면 추가까지!

면도 완전 많이 주셨어요.

너무 맛있다~

올리브의 묘기와 웃고 있는 소리

계산.

 

행복한 시간을 제공해 준 슬로우 

감사합니당!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