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용인 고기리]모소밤부 다이닝&카페(애견동반 나들이)

728x90
반응형

작년 여름에 다녀왔던 모소밤부 카페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네요.

소리와 함께해서 더욱 즐거웠던 장소였습니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470 1층
영업시간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15)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507-1473-3015
애견동반가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 손쉽게 주차가 가능했어요.

옆에 길을 통해서 들어갈 수 도 있고요.

건물 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카페로 가는 계단이 나와요.

1층은 미용실입니다. 

지하로 꼭 내려가주셔야 해요.

계단을 다 내려오면 다른 세상 같아요!

실내이고요.

실내도 넓고 쾌적합니다.

저희는 소리와 함께 야외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바로 앞에 냇물이 흐르고

뷰가 아주 죽여요!

뷰 맛집 인정.

자리를 잡고 메뉴를 시켰어요.

배가 고파서 세트메뉴로 주문했지요.ㅋㅋㅋ

 

메뉴 기다리는 동안 우리 소리 산책타임><

앉아서 도시락도 먹고요.

역시 밖에서 먹는 도시락은 꿀맛!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앤쵸비 관자 루꼴라 오일 파스타 21. / 트러플& 4가지 치즈 리비올리 크림 파스타 22.

앤쵸비엔 관자가 이렇게 도톰하게 들어있고요.

생면파스타 안엔 치즈인 것 같아요.

쫄깃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아아!! 첨에 식전빵인가요?!

이것도 넘나 맛있었던 것!!!!!

파스타 먹고 아아까지 쪼오오옥~

올여름에도 다시  방문예정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