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강화도 맛집]애견동반 맛집 "농가의 식탁"(애견동반 나들이)

728x90
반응형

강화도로 콧바람 쐐러 가기로 한 날 애견동반도 가능한 농가의 식탁에 방문했어요.

바로 포스팅 갑니다.

주변이 다 주차장이던데 어디에 해야할지 몰라서 일단 위로 올라와서 주차했어요.

나중에 주차장에 제대로 주차했고요.

주차공간 표지판이 있었는데 그냥 지나쳤었나봐요.

저희는 잔디정원에 올라갔었었네욥ㅋㅋㅋ

입구입니다.

펫티켓안내문과 강화도에서 재배되는 여러 농산물이 소개되어 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는 길

여러마리의 멈머들도 방문을 했었네요.><

들어서니 강화도 농산물과 강아지 방석, 아기의자 등이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방도 따로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저희도 자리를 잡았습니다.

우리 소리도 착석♥

주문 스타토

여러메뉴가 많았어요.

강화도 특산물도 살 수 있는 탭이 있어서 완전 개이득!

주문을 마친 뒤 잠시 창밖 풍경 감상

저기 보이는 예스러운 것은 강화도에 있는 용진진이라는 문화재라네요!

그리고 마저 내부 구경

 

여기는 실내 안쪽이고 뒷문으로 나가면 잔디정원과 이어져있어요.

인테리어로 피아노가 뙇!

넘 쳐보고 싶었지만 다른사람들의 귀를 위해 참기로 ㅋㅋㅋ

내부가 넓은데 아늑하고 따듯한 느낌이 나는 이곳!

주문을 해놓고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예쁜 샐러드 그릇에 샐러드 퍼오기

샐러드바가 크지는 않지만 갖출건 모두 다 갖춰져 있어요.

아주 가득차 있지요?!

샐러드만 먹어도 배부를것 같아요.

야채도 아주 신선 그 잡채!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파스타와 삼겹구운야채구이가 나왔어요.

너무 정갈하지 않나요?

꿀맛입니당.ㅋㅋㅋㅋ

식사가 끝나고 잔디정원에서 한바꾸~

봉구야 안녕~

 

인천 강화군 선원면 해안동로 1037-8 2층 농가의식탁
영업시간  화 - 일 11:00 - 18: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5:00, 18:00)
0507-1369-0145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유아시설 (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