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강화도 카페] K131 (애견동반 나들이)

728x90
반응형

농부의 식탁을 방문하고 커피 한잔 하러 들린 k131 카페

주차장 들어가는 길목부터 바다가 살짝살짝 보여서 설레었지만 

주차장도 평범하고 건물도 평범해서 사실 별 기대 없이 그냥 카페겠거니 하며 입고로 들어섰어요.

카페 안에 주문하는 곳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실내 테라스 공간은 날이 추웠는데도 따뜻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엥? 캠핑장은 뭔 소리? 여기에 무슨 캠핑이지? 란 생각을 하며

나와서 바다뷰가 보였을때도 우와~ 바다다~ 정도였는데...

미쳤습니다. 여러부운!!

 

 

야외 잠시 감상하시겠습니다.

마치 캠핑장을 떼어다 갖다 놓은 것 같은 바다뷰 캠핑장이 짠 하고 나타난 거 있죠?!

아 지금 봐도 막 또 가고 싶어요. ㅜㅜ

출처_네이버지도 이미지

개육아로 인해 롱드가 주문을 하느라 메뉴판을 찍어오지 못해서 네이버지도에서 얻어온 메뉴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밥을 이미 먹고 온 터라 커피만 시켜서 경치 보며 힐링 중

내 사랑들

점점 노을 지는 풍경이 아름답네요.

한참 힐링했더니 슬슬 배가 출출해졌어요.

이럴 땐 라면 이죠 ㅋㅋㅋ

 

라면을 주문하면 한강라면처럼 직접 끓여 먹을 수 있어요!

살짝 쌀쌀한 날씨가 뜨끈한 라면 한 젓가락 호로록 하니 추위가 싹 가시네요.

 

점점 어둑해지면서 조명이 켜졌고요.

불빛과 함께 노을 지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자니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너무 좋은 곳

 

안녕~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691번 길 43-8 케이 131
0507-1349-5143

 

너무 재미있게 잘 쉬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