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아차산 맛집]실란트로커피(애견동반 나들이)

728x90
반응형

아차산 근처에서 신토불이 떡볶이를 먹고 난 후

애견동반이 가능하다하여 들린 실란트로커피

 

이런 골목 왼쪽편에 있고 다행히 주차자리에 빈 공간이 있어 주차를 할 수 있었지만 

생각보다 주차는 힘들것 같았어요. 

얕은 계단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요.

이 날은 야외 테라스 정비가 잘되어있지 않은 것 같아 실내에 앉기로 했어요.

정비가 잘 되고 저녁에 조명까지 켜지면 엄청 예쁜 사진맛집일듯요.

 

실내 1층까지는 애견동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캐리어나 가방이 있어야 해요!

넓은 자리밖에 없어서 일단 이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실내 인테리어가 넘 예뻐요.

엔틱한 느낌!!

핫한 곳이라 사람이 많아 실내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최대한 남겨보았습니다. 

여기가 입구이고 제가 앉아있던 곳은 오른쪽 벽 너머에 있어요.

1층구경~

 

예쁜 그릇과 베이커리류도 있었는데 떡볶이를 먹고 바로 방문했어서 생략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어 다시 들리게 된다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원두는 세 가지 종류이고요. 

저는 노르딕브라운으로 시켰습니다.

커피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라떼도 최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좀 무서웠어요. 하지만 극뽁! ㅋㅋㅋ

2층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몇 곳 못 찍었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고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소리 걱정으로 호다닥 다시 내려갔습니다 ㅋㅋㅋ

 

 

커피만 살짝 마시러 방문한 거라 짧게 머물다 갔지만 엔틱 한 인테리어와 함께 너무 좋았고요.

 

 

실란트로 커피는 이쪽 근처에 살고 있는 친구들 만날 때 재방문 의사 완. 전. 히 있습니다.

커피맛이 너무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32길 10
영업시간 : 월 - 일 09:30 - 22:00
0507-1324-4277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