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임일기

[난임]자궁, 착상에 좋은 차[순수티백차 쑥 당귀 대추 작약차]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시험관 준비를 하면서 커피를 줄여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침 출근길에 항상 먹던 커피인데 뭔가 안 먹기엔 입이 너무 허전해서 

이왕이면 자궁이나 착상에 좋은 차를 알아보던 중 알게 된 순수티백차

 

쑥이야 자궁에 좋다고 알고 있었고~

당귀, 대추, 작약도 자궁에 좋다고 한다.

이 모든게 한방에 들어있는 차를 카페에서 추천받아 사게 되었다. 

 

언박싱을 해보니 손글씨프린팅이 된 편지까지... 너무 감동쓰

 

합성첨가물도 들어있지 않아 내 몸에 더욱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건조쑥과 참당귀뿌리, 대추, 작약뿌리가 모두 사이좋게 들어있다. 

거기다 모두 국산이라니!!! 더 안심이 되었다.

 

각 내용물의 성분을 알아보았다. 

 

쑥은 비타민, 무기질이 많이 들어가있으며 시네올이라는 성분이 시원한 맛과 향을 내주는 성분이라고 한다.

 

참당귀뿌리는 엽산, 철분, 비타민B가 들어가있으며 항산화작용을 해준다고 한다.

 

대추는 항산화작용을 하는 폴리페놀과 베타카로틴 성분이 들어있으며 비타민C, 비타민B, 칼슘, 인 등의 여러 가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한다.

 

작약뿌리는 약재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고 한다.

 

뭐 무튼 여러가지 좋은 성분이 가득해서 믿고 마실 수 있을 것 같았다. ㅋㅋ

 

쉽게 컷팅이 가능하고 안에 내용물은 가득 들어있다.  티백 용량은 50개

1+1으로 구매한거라 하나는 집에서 먹고 하나는 회사에서 먹기 딱 좋았다. 

 

한참 맛있게 먹었는데 아쉽게 먹을 때 찍은 사진이 없다. ㅜㅜ

약간 목욕탕에서 한방탕에 들어갔을 때 나는 향이 난다.

한약재 느낌도 나서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지만 크게 거부감 없는 맛!

연하게 타먹으면 마치 어릴 때 엄마가 옥수수차, 결명자, 보리차 등 이것저것 섞어서 끓여주던 물 맛 같은 느낌이 난다. 

 

겨울 내 커피를 마시지 못했던 나에게는 아주 큰 힘이 되었던 순수티백차!

강추강추!!!!!

 

 

 

 

 

이걸 마셔서 착상이 잘 되었다고는 말할 수 없고, 아직 밀린 난임일기가 많지만 

현재 임신 5개월차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