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용인 맛집] 600도 화덕 수제버거&화덕피자 본점

728x90
반응형

이번주말 다녀왔던 최신맛집 소개합니다.

가족모임으로 용인에 사는 가족이 알아봐서 다녀온 곳인데

너무 기대이상이라 바로 리뷰를 안 할 수가 없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요. 

주차장도 넓고 쾌적헀어요.

야외 테라스도 있어 덥지 않은 날은 야외에서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긴 애견동반도 가능한 곳이라 다음에는 소리랑도 다시 와보려고요~

 

실내도 자리가 멀찍이 떨어져 있어 가족모임이나 데이트하기에 참 좋았어요. 

베이커리류도 판매를 하고요.

식전빵도 준비되어 있어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뒤쪽으로 가면 남/여 화장실 구분이 되어있고

아기자기한 미니테라스에 테이블도 몇 자리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어 아쉬웠어요.

출처_네이버지도 

메뉴주문은 테이블 위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가능했는데요.

아무래도 가족모임인지라 메뉴를 찍고 있기가 애매해서 못 찍었어요.

네이버지도에 나오는 메뉴를 올려놓았습니다.

4명이서 페퍼로니피자, 불고기피자, 쉬림프오일파스타,

명란크림파스타, 루꼴라샐러드(19.0) 를 주문했고요.

얼마 지나지 않아 부라타 치즈 루꼴라 샐러드가 나왔습니당!

치즈가 하얀 눈꽃처럼 소복하게 올라가 있네요.

아낌없이 주시는 치즈에 무한감동!!!

루꼴라가 너무 싱싱했어요!

왼쪽 쉬림프오일파스타, 오른쪽사진은 명란크림파스타입니다.

파스타에도 치즈를 아낌없이 주셨어용~

곧이어 나온 피자들!!!

화덕피자인데 약간 도톰해서 더욱 좋았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피자도 쉬지 않고 먹었어요.

음식 단체샷 ㅋㅋㅋㅋㅋ

식전빵도 야무지게 챙겨 먹었어요.

사장님께서 지나가다 빵은 크림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바로 찍어먹었습니당 ㅋㅋ

초토화된 그릇들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서 다들 말도 별로 못 하고 음식에만 집중을!!!!!

 

아주아주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199번길 20 1층 600도 화덕피자
영업시간 화 -토 11:30 - 20:00 (19:20 라스트오더) 매주 월, 일요일은 휴무
애견동반 가능, 단체이용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