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광명 맛집] 하안동 화덕피자 맛집 "엘시네"

728x90
반응형

요즘 화덕피자에 맛들려서 서칭 하다 방문하게 된 곳

하안동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마구마구 놀라면서 먹었어요.

지금부터 소개들어갑니당!

보건소 뒤쪽 골목으로 들어오다 보면 보이는 엘시네

건물 뒤편으로 주차장도 있는데 초보인 제가 주차하긴 살짝 무서울 듯

 

실내로 들어서면 꽤나 넓은 공간이 보입니다.

각 나라별 원두커피도 판매하는 듯했어요. 

저녁이라 커피는 패스~

 

메뉴판을 보고 화덕피자의 원조격인 마르게리따 화덕피자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직접 만드신 피클과 까만 뚜껑에 있는 가루는 허브 가루래요~

피자에 뿌려먹으면 살짝 매콤한 맛이었어요.

매콤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너무 취향저격

더 매콤하게 허브를 살짝 뿌려먹었어요.

 

마르게리따 화덕피자

피자가 식지 않도록 계속 데워질 수 있는 팬에 올려져 나왔어요. 

그 덕에 치즈 도 녹지 않고 쭉쭉 늘어뜨려 먹을 수 있었답니당!

크크 떼샷 ㅋㅋㅋ

 

아~주 깔끔하게 다 먹어버렸다는요!!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경기 광명시 오리로619번길 13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0507-1401-379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