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임일기

[헬스1일차]노들이 운동일기

728x90
반응형

얼마 전 거제도에 갔다가 영준이네를 만났는데

살이 왜 이렇게 많이 쪘냐고 놀라더라?

나는 평균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살고 있었는데 머선일??

안 쪘다고 반문하니까 체지방이 쪄보인대

역시 운동인들은 달라

 

사실 원래도 해야지 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실천에 옮겼다...........

 

롱드랑 같이 헬스장에 가서 1년 치를 끊었다............

과연 1년 동안 내가 잘할 수 있을까? ㅜㅜ

하.......제대로 운동 마음먹고 해 보는 것도 거의 처음인 것 같다.

 

 

한 달 동안은 기초체력을 길러야겠다.

스텝밀 20분 완료!!!!!!!!!!!!!!!!!!!!!!!!!!!!!!!!!

 

와... '별거 아니네' 라고 생각하고 자전거에 앉았는데 순간 머리가 띵~

갑자기 너무너무너~~~무 힘들고 어지럽고 집에 가고 싶었다..

멀리서 자전거 페달도 못 넘기를 나를 봤는지 롱드가 집에 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더 하다가는 쓰러지겠다. 생각이 들어서 집으로 출바르!

집에 가는 길이 어찌나 멀게 느껴지던지....5분이면 갈 거리를 거의 20분 동안 간 것 같다.

헛구역질도 계속 나오고.... 죽. 겠. 다.....ㅜㅜ

 

집 도착해서 후딱 씻고 한 숨 때렸더니 이제 살만하다..

에효 이렇게 체력이 없었나??

 

 

이왕 끊은 거 롱드 보란 듯이 열심히 다녀봐야지..

 

 

(22년7월17일 일요일 운동 목록)

-스텝밀 20분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