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임일기

[헬스2일차]노들이 운동일기

728x90
반응형

운동복으로 환복 하기 좋게 긴 티에 나시 원피스를 입고 출근했다.

버스를 내렸는데 왜 때문에 벌써 운동한 느낌이 나는 것이지?

벌써 이러면 곤.란.해.........

 

그래도 맘 다잡고 하기.

저번에 멍 때리면서 스텝밀 하니까 너무너무 심심하더라

그래서 이번엔 환복 하면서 이어폰까지 장착 완료!

스텝밀에 올랐다 ㅋㅋㅋㅋ

 

저번부터 보고 싶었던 쿠팡 플레이에서 하는 "안나" 1편부터 보기.

스텝밀도 스타토..

아 근데 오늘따라 왜 이렇게 시간이 더디지?

좀 힘들다...ㅋㅋㅋㅋ

꾸역꾸역 마무리하기

딱!! 안나가 성인 될 때까지만 ㅋㅋㅋㅋㅋ

 

스텝밀을 끝내고 문득 생각이 들었다!

아.. 나 인바디 재어봐야 하는데?!

 

부랴부랴 땀 흘린 채로 인포에 들러 인포쌤한테 얘기해서 급하게 인바디 체킹하기!

헐?! 인바디 실화???

난 그래도 최근 몸무게가 그대로 유지되는 편이어서 나름 관리를 잘 했네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복부지방 무엇?? 경도비만이네??

아...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 다시 한번 반성하는 날

하루도 안가겠지만...... 화... 파이팅!!!

 

(22년7월22일 목요일 운동 목록)

-스텝밀 22분   

-인바디 체킹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