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철산 맛집] 한본삼계탕

728x90
반응형

노들네는 매주 토요일은 나들이 하는날로 정해져있어요.

그동안 코로나때문에 밖에 강제 집순이였던 것도 있고, 집에만 있으니 점점 나태해지고 우울해지더라구요?

코로나 잠잠해진 이후부터는 맛집탐방, 동네 카페라도 꼭 나가려고 노력 중입니다. 

 

다가오는 토요일은 초복이더라구요?! 

원래 토요일에 삼계탕을 먹어볼까 하다가 날이 날이니만큼 웨이팅이 길어질 것 같아 급하게 저녁메뉴로 선정!

집에서 가까운 철산 한본삼계탕을 방문했어요.

 

 

경기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16-1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02-2688-9932
주차: 공영주차장 주차가능

철산 한본삼계탕

2층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앞에는 일방통행도로가 있어서 주차가 좀 힘들어요.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는게 베스트입니다.

 

한본삼계탕은 무료주차 1시간을 지원해주고 있고,

철산상업지구 내에 모든 공영주차장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식사 후 주차권 꼭 받으세요!!!

생생정보통에도 두 번이나 나오고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온 집이라 믿음이 가죵?

초복 이틀전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여윽시 맛집은 달라~

웨이팅하면서 주변을 둘러봤는데 고객의 소리함이 뙇!!

맛집이고 사람도 많아 힘들법도 한데 서비스까지 너무 최고인 한본삼계탕.

 

내부가 엄청 컸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찍을 수 가 없었....또르르

홀 150석에 룸 24석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각종모임도 프라이빗하게 쌉가능!

기본반찬세팅이 이루어지고 주문을 합니다.

롱드와 저는 한본삼계탕(15.0) 2개를 시켰어요.

 

여러 메뉴가 있는데 거의 기본 한본삼계탕(15.0)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모자른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오이랑 고추장이 너무 찰떡이라 한번 더 리필했오용 ㅋㅋㅋ

고추장이 진짜 맛있어요!!대존맛!!!!

인삼주도 쪼로록~ 인삼주는 알쓰인 저에게는 살짝 쎈맛이었어요.ㅜㅜ 롱드혼자 다 먹은걸로ㅋㅋ

 

드디어 삼계탕이 나왔어요!!!! + _+

사진으로는 잘 안나왔는데 뽀글뽀글 마치 용암같은너낌

뜨거울 때 마늘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욤.

1인 1닭 시~원하게 클리어했습니다ㅋㅋㅋ

마무으리~로 매실차까지!!

아주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