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하안동 맛집]일본가정식 코지

728x90
반응형

열일했더니 도저히 집에서 밥 해먹을 기운이 없어서 롱드와 외식을 하기로 했오요!

이번 주엔 집밥을 좀 먹나 했더니 또다시 외식이네요...헤헤헤 조은데?ㅋㅋㅋ

슬세권에 위치한 코지로 가봅니다.

경기 광명시 하안로287번길 5
영업시간 : 11:30 - 20: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30
토,일 정기휴무
02-893-9022

 

깔끔한 상차림과 맛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기 때문에 웨이팅이 있는데요.

오늘은 나이스 타이밍으로 대기 없이 들어갔어요!!

 

메뉴판은 요로코롬!! 지짜지짜지짜 다아아아아~ 맛있어요!

그리 넓은 편은 아닌 작은 가게입니다.

 

저희는 급 돈카츠가 당겨서 둘 다 돈카츠로 주문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볼까욧??

 

 

밥에 깨와 김가루가 톡 흩뿌려져 있어 더 먹음직스러워요.

쪼오기 빨간 그릇에 담겨 있는 것은 참깨 드레싱 순두부고요~ 양배추 위에 뿌린 소스는 당근 소스예요. 존맛탱

넓은 접시에는 소금과 고추냉이가 있네욥!

예전엔 돈카츠를 걍 소스로만 찍어서 먹었다면 요즘엔 고추냉이를 살짝 올려 먹으면 넘넘 맛있더라구용 ㅋㅋㅋ

 

허겁지겁 먹느라 돈카츠 상세사진이 없.....

돈카츠는 돈카츠 자체에 간이 살짝 있고요, 굳이 뭘 찍어 먹지 않아도 진짜 쵝오입네닷!!

 

포장도 가능하니 꼭 꼭 드셔 보세요!

 

우울함도 잠시 먹짱노들이는 다 먹고 기부니가 죠아짐 ㅋㅋㅋ

왜 때문에 집밥을 먹으려했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외식 죠앙~~~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