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광명 카페]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애견동반나들이)

728x90
반응형



멀리 가기는 귀찮고 커피는 마셔야겠고 고민 고민일 때 항상 찾게 되는 집에서 5분 컷인
광명 밤일마을에 위치한 빵 맛집 명장 시대에 다녀왔어요.
자연친화적이고 분위기도 좋아 부모님들도 참 좋아하는 곳이에요.

경기 광명시 범안로 930
영업시간 : 매일10:00 - 22:00
0507-1330-1883
주차 가능 (단체석,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하안동에서 제기준으로 반려동물 가능한 제일 큰 가든형 카페다 보니 인기가 정~말 많아요!
주말에는 항상 주차장 밖까지 차가 대기 중지만
주차장이 엄~청 넓고 주차요원도 네 분정도 계셔서 빠르고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주말에는 좀 일찍 방문하는 편이에요.
일찍 방문하면 사람도 안 붐비고 자리도 널널해서 원하는 자리로 겟 쌉가능ㅋㅋㅋ
주변에 식당들이 많아서 2시쯤부터는 많이 붐비더라고요.


개 육아로 정신없이 내리다 보니 주차장 사진을 못 찍었어요.....ㅜㅜ

 

빵맛집을 이곳저곳 다니다보면 빵명장 타이틀을 달아둔 곳이 참 많던데
인터넷 서칭 후 안 사실인데 국가에서 인정한 진정한 제과명장은 전국에 딱 14명 밖에 없다고 해요.

제과명장은 숙련기술 장려법에 따라 경력 15년 이상 종사자 가운데 최고의 숙련 기술을 가진 사람만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고 합니다.

움.. 그럼 빵 명장은.... 명장이 아닌 걸로...


자 이제 제11대 제과명장 박준서 님이 만들어주시는 빵 퍼레이드 보시겠습니당ㅋㅋㅋ

유산지와 캐릭터쿠키

입구 바로 옆에 셀프바와 화장실이 보이네요!!

사진찍을 때가 사람이 아주 많이 붐빌때였어욥..
건진사진이 별로 없어 예전사진도!!

냉장고 옆에 2층으로 가는 계단이 보여요!

2층 초입
2층 내부

실내 테이블은 2층에만 있어요.
2층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전체적인 내부 사진이 없네용 ㅜㅜ

2층 대략적인 구조는 안쪽까지 길쭉한 구조에 오른쪽으론 큰 통창, 그리고 테라스도 있어요.
폴딩도어가 열리면 환기도 잘되고 시원할 듯요.

 

폴딩도어와 테라스
2층에서 본 야외

쩌~~기 멀리 산뷰도 나와요. 자연친화적이쥬?

야외 2층

내부에 테이블이 많은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야외인테리어를 더 신경 쓴 느낌이었고요.
조경은 깔끔하지만 제가 느끼기엔 약간 어르신너낌의 컨셉같았어요.

그래서인지 가족단위가 많고 연령층이 다양하더라고요.
봄에는 부모님과 같이 온 가족단위 모습을 많이 봤었는데
부모님들이 꽃이 활짝 피어있어서 꽃과 함께 사진도 찍으시고 너무 좋아하시는 게 보이더라고요.

저도 아기 있는 친구랑도 같이 왔었는데
아기가 걷다가 넘어져도 잔디 바닥이라 뭔가 안심이 되었어요.
저희 댕댕이 개소리도 좋아하고요. ㅋㅋㅋ

 

별관으로 보이는 쉼터.

쉼터에도 사람이 많아서 전체적인 사진은 못 담았어요.
쉼터 내 인테리어도 부모님들이 좋아하실만한 느낌이 들어요.
쉼터는 약간 전통찻집 느낌도 나요. 에어컨도 완전 빵빵

 

이 날은 집에서 밥 먹고 간단히 커피 한 잔 쌔릴려고 방문한거라 빵을 많이 안샀어용.
빵맛은 진짜진짜진짜 최고입니다. 다른곳 못가옄ㅋㅋㅋ
애견 동반으로 방문하기도 너무 좋고요. 멍멍파뤼 (애견 동반은 야외만 가능합니당당당.)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