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시흥 카페]물왕저수지 물왕호수뷰 커피와일드(애견동반나들이)

728x90
반응형

주말에는 웬만하면 12살 노견이 된 소리와 함께 하려고 해요.

그래서 찾은 애견 동반 카페

광명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인 시흥에 위치한

호수 뷰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물왕저수지 커피와일드에 다녀왔어요.

경기 시흥시 물왕수변로 64 커피와일드
영업시간 : 10:0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31-439-2019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요즘에는 굳이 서울 중심가에 나가지 않아도 트렌디하고 모던한 카페들이 곳곳에 생기는 것 같아요.

애견 동반이 가능하면서도 이렇게 깔끔하고 모던한 카페라니!! 

주차는 건물 앞에 전용주차장이 있고요.

주차장은 적당한 편이지만,

어느 곳이든 점심시간 지나서 오면 주차가 헬이라

이때는 약간 주차자리가 협소하다 느낄 수 도 있단 생각이 들어요.

 

저희는 항상 오전에 일정을 잡다 보니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강아지 전용 메뉴인 퍼푸치노도 있어요!

얼마 전에는 당근케이크(7.5)를 팔았었는데

오늘은 당근케이크 대신 그린티 쇼콜라 케이크(7.5)가 쇼케이스에 있네융!

저기 저 하얀 생크림 케이크(15.0)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우리는 아점을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러 케이크는 패스~

 

 

커피와일드는 건물 전체가 2층으로 되어있어요.

 

애견 동반은 1층과 야외 테라스만 가능합니다.

애견 동반인데도 내부가 정말 깔끔해요~

화이트와 실버, 그리고 대리석의 조화!!!

그리고 사진 맛집인 것은 안 비밀 ㅋㅋㅋ

오늘은 노들이네 전용 자리에 다른 분들이 앉아계시네요 ㅋㅋㅋ

저기 자리가 호수 뷰도 잘 보이고 좋더라고요.

가끔 오리가족도 보여요.

테라스 쪽은 통창을 개방해두어 전체적으로 더 넓고 통풍도 잘되고 

요즘 다시 코로나가 재유행하고 있자나유?

막힌 실내는 좀 불안 불안했는데 이렇게 통창을 개방하니 훨씬 안 답답하고 좋더라고요?

화장실과 2층에 올라가는 계단

화장실도 깔끔해요. 

2층은 호수 뷰가 쥑이네요. +_+

날이 너무 좋아요. 구름도 참 예쁘다아아아~~

커피가 나왔어요.

:) 요 웃음표시는 라떼입니당. 귀엽게 표기해주신 센스 체고!

날도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하니 야외도 너무 좋았어요.

요렇게 간단하게 산책도 하고요?

날씨가 다했어요!! 증맬~

사진 맛집으로도 최고인 커피와일드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