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하안동 맛집]하안동 꿀주먹

728x90
반응형

슬세권에 있는 유명한 주먹고기집 하안동 꿀주먹 포스팅 시작합니다.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298 현대빌딩 107호
영업시간 월 - 일 16: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명절 전일/ 당일, 크리스마스 당일 정기휴무
0507-1313-9612

항상 웨이팅이 있었는데 비가 와서인지 운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평소에는 요렇게 대기자명단을 입력하고 의자에 앉아 대기를 해야 해요..

테이블은 6~7개정도 되는 것 같고 거의 술을 드시는 분들이 많아 웨이팅이 더 길어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존맛탱이라 기다릴만 합니다.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이고요.

공기밥은 따로 시켰어요.

쪼오기 위에 파김치는 진짜 세상 맛있어요 ><

파김치로만 밥 한 공기 뚝딱 가능합니다.ㅋㅋㅋ

메뉴판이고요~

주먹고기입니다.

장인의 손길로 육즙 가득 맛있게 구워졌어요!

직원들이 손수 구워주시고요. 꽈리고추까지 얹어주셔요!

요건 갈매기살 

슬세권이다보니 시간 날 때마다 방문해서 사진이 많네요.ㅋㅋ

롱드는 갈매기살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주먹고기 ㅋㅋㅋㅋ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르고 결론적으로는 모든 고기가 다  맛있다는 거!

 

셀프바에서 파김치 추가했고요~

껍데기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정말 매일매일 가고 싶은 집!

가까이 계시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