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남양주 카페] 로이테 (애견동반 나들이)

728x90
반응형

일이 있어 남양주에 가게 된 김에 들려본 로이테

너무너무 좋아서 바로 공유하려고 했는데 일이 많아서 이제야 공유드리네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당!

 

주차장이 넓게 있고요.

주차안내직원도 있어서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주차를 하고 이렇게 사잇길로 들어오면

오른쪽에 야외 자리가 있어요.

그리고 정면에는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_+

왼쪽 사진에는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요.

주차장을 등지고 왼쪽으로는 카페본관과 반려견 전용공간이 있습니다.

센트존 내부도 완전 깔끔하고 향긋했어요.

 

 

 

본관 로이테 1층

1층 자리도 너무 예뻤는데 주말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메뉴판

2층과 3층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고요.

저희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G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사람들이 많은데 자리도 넓고 많아서 복작복작한 느낌이 전혀 없었고요.

여유롭게 풍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깔끔한 인테리어에

담요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사장님의 세심함이 돋보였어요.

롱드가 주문한 음식을 가지러 간 사이 기다리는 소리

옆모습 왜 이렇게 예뻐?!

 

빵과 고소한 커피도 너무 맛있었고요.

그림 같은 풍경이죠?

밖으로 나가면 보이는 북한강과

건물 옆으로 돌아들어가면 계단으로 건물 한 바퀴를 삥 둘러볼 수 있어요.

북한강을 등지고 보이는 로이테 외관

우리는 맛있는 빵과 커피를

소리는 도시락을 촵촵

귀여우니까 한번 더!

재방문 1000% 있습니다.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66 카페로이테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0507-1445-2000
주차, 예약,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