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부천 카페]부천 옥길 애견 동반 가능 카페 "에이프(aip)"(애견동반 나들이)

728x90
반응형

주말마다 찾게 되었던 에이프는 부천에 위치하고

옥길에서도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옆이 광명이기도 하고요~

처음 방문했을 때에는 약간 추운 초봄이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주변이 초록초록 물들어 더욱이 예뻤던 곳이고요.

식물카페라서 계절변화 없이 잘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내부가 꽤 넓은 편이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귀요미 댕댕이도 찍혔네요.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식물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 전체가 식물과 꽃 향기 가득해서 마치 식물원을 연상케 했어요.

주문은 입구쪽에서 가능합니다. 

주문 후 야외 테라스쪽도 둘러보았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 그때그때 사진을 찍어 각각 다른 날 사진도 포함되었어욤!

날씨 좋은 날은 이렇게 야외 테라스에서 초록초록 풍경을 보며 힐링이 가능해요.

바로 옆으로는 부천시 남부 수자원생태공원이 있고 

나가는 쪽 길? 도 있어서 아이들, 반려동물과도 충분한 휴식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동안 주문해서 먹은 것들 ㅋㅋㅋㅋ

커피도 고소하니 맛있고요.

여기서 카이막은 처음 먹어봤는데 넘넘 신세계~

화분티라미수까지!!!

친구들한테 이 사진 보여주면 다들 진짜 화분인 줄 알더라고요.

깨알 삽숟가락 ㅋㅋㅋㅋㅋㅋ

넘 귀엽쟈나여~~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힐링공간!

소리랑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앞으로도 자주 방문예정입니다!!!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경기 부천시 연동로 61 1층 에이프
월-일 09:30 - 20:30 (라스트오더 20:00)
070-7789-1228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