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부천 맛집] 부천 스타필드 주변 애견동반가능 식당 "레오스토랑"(애견동반 나들이)

728x90
반응형

소리와 함께 갈 수 있는 식당을 알아보다가

부천에 있는 레오스토랑을 발견했어요.

스타필드 근처이고 옥길동이랑도 가까워요.

외관이 너무 예쁘죠?

깨알 소리 너무 귀여워요 ><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도 화이트톤과 블루가 어우러진 예쁜 공간이었어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 와인병이 눈길을 끄네요!

식사시간대가 살짝 지난 시간 이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날이 좋아 테라스 바로 옆 밖이 보이는 안쪽 자리에 앉았답니다. 

저희는 해산물오일파스타(15.9) 와 갈릭크림파스타(15.9)를 시켰어요. 

가격은 살짝 있는 느낌이 들어요.

테이블 위에 예쁜 꽃과 식기류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식당이다보니 반려동물 친화적이랄까요?

강아지와 함께 테이블을 즐길 수 있는 선반이 있더라고요.

위에서 내려다보니 소리도 난리치지 않고 구경 삼매경 ㅋㅋㅋㅋ

강아지 물그릇도 넘 예뻤어요.

선반 위에 놓여 있던 강아지 리본을 달고 사진 찍기

울 소리가 제일 예쁘네♥

소리 앞에 있는 사료는 데리고 다닐 때 챙기는 소리 도시락이랍니다. ㅋㅋㅋ

한참 귀여움을 만끽하고 있을 때쯤 나온 음식들!!

크림파스타 먹음직!!

곧이어 나온 해물오일파스타

올리브 좋아하는데 올리브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김이 모락모락 나네욥ㅋㅋ

호로록호로록

깔~끔하게 완밥 했답니다. ㅋㅋㅋ

점점 꼬질꼬질해지는 우리 소리 ㅋㅋㅋㅋ

야외에서 찰칵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뿅!

 

728x90
반응형